pdf파일 합치기 사이트에 대한 정보입니다. 호환성이 뛰어나고 보안성도 좋아서 요긴하고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는 포맷이지만 막상 취급해야 할 입장이 되면 다소 번거롭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이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확장자죠? 그나마 다행인 것은 pdf 파일 합치기 사이트를 쓰면 여러 개를 하나로 묶거나 포맷을 바꿔주는 것 정도는 간단하게 해낼 수 있다는 것인데 이번에 쉽게 할 수 있는 절차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하시면 언제든지 하나로 묶거나 포맷을 변경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!
pdf파일 합치기 사이트는 의외로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가장 기능을 다루기 쉽게 정보를 엮어두고 있는 곳은 역시 'smallpdf.com/kr'이 아닐까 합니다.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또 방문하고 있는 곳으로 브라우저에 해당 주소를 입력하고 찾아가면 여러 가지 메뉴들이 나열된 깔끔한 사이트로 연결이 될 것입니다. 그러면 항목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이번 글의 주제와 동일한 작업 항목이 있을 것입니다. 물론 클릭하면 됩니다.
클릭을 해서 세부 페이지로 이동하면 가운데 있는 점선으로 된 사각형에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합치기가 필요한 자료를 업로드하거나 밑에 부분에 있는 선택이라 적힌 버튼을 눌러서 자료를 선택한 후 페이지가 안내하는 간단한 몇 가지 절차를 따르면 필요로 하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. 텍스트로 설명해서 작업하는 것이 어려운 느낌이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겨보면 복잡해서 막히게 되는 부분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.
누가 이런 곳을 만든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필요한 기능을 쉽게 쓸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에서 정말 똑똑한 사람이 만든 것 같습니다. 저도 이런 곳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좋겠군요. 좌우간 앞서 메뉴들을 살펴보시면 아셨겠지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많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주소를 기억해두면 앞으로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물론 즐겨찾기를 해두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.
각설하고 지금까지 여러 개의 자료를 하나로 묶어주는 기능을 쓰는 것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pdf파일 합치기 사이트를 검색하고 있던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. 다음엔 전혀 다른 주제의 글을 쓰게 될 것이라 예상하지만 항상 요긴하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려 노력할 테니 원하는 글이 있을 땐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