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세스 초기화 프로그램 사용 정보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
여러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실행하면 컴퓨터의 능력이 한 곳에 모이지 못 해서 속도가 느려지게 되는데 이 말인즉슨 빠른 이용 환경을 원할 땐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꺼주는 것이 좋다는 의미겠죠? 그래서 초기화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일 텐데 혹시 사용할 수 있는 종류를 몰라서 행동을 하지 못 하는 상황이라면 이번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!



크게 두 가지를 쓸 수 있는데 첫 번째 프로그램은 'kcleaner.kilho.net'에서 제공하는 길호넷 윈도우 클리너이며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클릭 한 번만 해주면 쓸데없는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다음으로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유명한 프로세스 초기화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'processclean.tistory.com/355'의 클린입니다.



클린의 경우 페이지의 내용이 허름한 느낌이 있고 예전 버전에 해당하지만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버전이며 프로세스를 꺼주는 능력은 확실한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으니 초기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사용을 원하고 있을 땐 충분히 선택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.



저도 전문가가 아니라 어떤 프로그램이 더 좋다고 확답을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두 종류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보여준 프로그램이었으며 아무거나 하나를 골라서 활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여담으로 컴퓨터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려면 프로세스의 종료뿐만 아니라 'Wise Care'와 'Glary Utilities'를 써서 불필요한 파일도 제거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.



좌우간 지금까지 굳이 활성화로 남겨둘 필요가 없는 프로세스를 끄고 컴퓨터의 능력이 한 곳에 할당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엮었는데 초기화 작업을 하고 싶었던 분들께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.